쾌적한 생활공간, 또 다른 꿈의 공간
춘천교육대학교 생활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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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2025학년도 1학기 교육대학원 계절제 수업 기간 송백관 운영 안내
1. 운영 안내 신청자격 운영기간 모집인원 생활관비 남 여 교육대학원생, 강사 2025.7.17.(목) ∼ 8.6.(수) 30 50 1인1실 25,000원(1일기준) 2. 신청서 접수 및 생활관비 수납 일정 구분 일시 내용 신청서 접수 2025.7.4.(금) ∼ 7.8.(화) 15:00까지 Fax 접수: 033)264-0538 (접수 확인 전화번호: 033)264-0532) E-mail 접수: sneil555@cnue.ac.kr ※ 입사신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 - 입사 신청자는 신청서에 희망하는 숙박기간을 반드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 - 최소 3박(연속 숙박) 이상 이용 시 신청 가능 - 생활관비 작성: 본인이 희망하는 숙박기간 × 25,000원(1인실 1일 기준) 생활관비 수납 2025.7.10.(목) ∼ 7.14.(월) 15:00까지 [생활관비 수납계좌] 신한은행 100-032-755338 춘천교육대학교(송백관) ※ 입금 시 신청자 성명 반드시 입력 ※ 신청 및 납부 관련 유의 사항 - 입사신청서 접수 및 생활관비 납부 기간 엄수(기간, 금액 조정 불가) 3. 입실 및 퇴실 입실 퇴실 비고 해당(신청) 기간 시작일 14:00시부터 입실 가능 해당 기간 종료일 11:00시까지 4. 시설 이용 안내 및 개인 구비 물품 구분 내용 물품 및 비고 호실 일반실 (1인1실) 방1, 화장실(샤워실)1 침대, 책상, 의자, 옷장, 신발장, 수납장 관리실/공용실 관리실(여자동 2층), 세탁실, 컴퓨터실, 체력단련실, 독서실, 휴게실 등 편의시설 편의점, 문구점 등 ※ 개인 구비 물품 : 침구류(이부자리, 베개), 세면도구, 세탁용품 등은 개별 준비 5. 생활관 이용 수칙 음주 소란 및 외부인 동반 입실 등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시 강제퇴사 조치 (필요 시 CCTV 확인) 생활관(호실 및 공용실) 기물 파손 및 임의 배치 금지(기물 파손 시 변상 조치) 송백관 출입카드 소지자만 출입 가능(출입카드 분실 시 변상 조치) 생활관쓰레기 배출 시 재활용품 분리수거 및 음식물쓰레기 별도 분리 배출 냉방가동기간 임의 실내온도 조정 및 작동기 조작 등의 위반행위 금지 이 외에 발생하는 사안은 우리대학교 생활관 규정을 준용함. 6. 문의 사항: 목련관 ☎ 033)264-0532 / 송백관 관리실 ☎ 033)262-9913 2025. 6. 춘천교육대학교 생활관장
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폐관 안내 및 유의사항
생활관 폐관 안내 및 유의사항 2025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에 의거 생활관 사생 퇴사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퇴사일까지 퇴사를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 1. 생활관 폐관 일시: 2025. 6. 23.(월) 16:00 2. 퇴사 업무 일정 구분 퇴사 업무 기타사항 목련관 · 송백관 2025. 6. 22. (일) 10:00∼18:00 ※ 조기 퇴실 시에는 반드시 사전 퇴사 신고 바랍니다. ☏목련관 033.264.0530 ☏송백관 033.262.9913 2025. 6. 23. (월) 10:00∼16:00 3. 사생 준수사항 가. 목련관: 침대커버 세탁실 반납 및 행정실 방문하여 퇴사자 명부에 서명한 후 퇴사 나. 송백관: 여자동 2층 관리실 방문하여 퇴사자 명부에 서명한 후 퇴사 다. 공통 1) 폐관 일시 및 퇴사 업무 처리시간 준수 ※ 지시사항 불이행 학생은 관련 규정에 따라 벌점 부여 2) 퇴실 시 창문 닫기, 전등 및 보일러 끄기, 청소 및 쓰레기 분리수거, 비품 목록 확인 4. 유의사항 가. 세대 최종 퇴사자는 청소 상태, 비품 목록 확인 후 퇴실 1) 퇴사 시 청소 미실시(실별 공동책임): 벌점 3점 「생활관 운영세칙」의거 2) 세대별 비품 분실 및 파손 시 변상 조치 나. 하계방학 잔류생 외 사생은 전원 퇴실하여야 하며 개인 소지품은 보관 금지 ※ 전원 퇴실 후 방에 남겨진 물품은 폐기 처분함 다. 우편물(택배 포함)수령 주소는 사전에 이전 요망 라. 방학 중 잔류생은 호실 이동은 추후 안내 예정 마. 기타 문의 사항: 목련관 ☏ 033-264-0531 / 송백관 ☏ 033-262-9913 2025. 6. 춘천교육대학교 생활관장
2025학년도 하계방학기간 생활관 운영 안내
2025학년도 하계방학기간 생활관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(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) 1. 운영기간 및 신청대상 운영기간 구분 신청대상 2025.6.24.(화) ∼ 2025.8.8.(금)[46일] 송백관 - 2025학년도 1학기 송백관 사생 비사생(남) 목련관 - 2025학년도 1학기 목련관 사생 비사생(여) ※유의사항 □ 1학기 송백관 사생은 송백관만, 목련관 사생은 목련관만 잔류신청 가능(교차신청 불가) □ 1학기 비사생(여학생)은 목련관만, 비사생(남학생)은 송백관만 신청 가능 □ 목련관 신청자는 신청서 양식(붙임파일) 작성 후 이메일 신청 2. 세부 추진 일정 구분 일시 내용 신청서 접수 2025.6.09.(월) 09:00부터 ∼ 6.12.(목) 15:00까지 송백관 학사정보시스템(로그인)→부속기관:생활관(신)→입사신청→인실유형선택→신청→개인정보 동의 서약서 체크 후 확인→약관동의 저장→신청완료 배너 확인 목련관 □ 신청서 양식 작성 후 이메일 신청 □ 이메일 접수: sneil555@cnue.ac.kr 생활관비 수납 2025.6.16.(월) 09:00부터 ∼ 6.19.(목) 15:00까지 송백관 고지서 출력 후 본인 가상계좌로 입금 목련관 수납 관련 안내문자 발송 예정 룸메이트 신청 접수 2025.6.20.(금) 09:00 ∼ 17:00까지 송백관 □ 생활관홈페이지→서식자료실→룸메이트신청서 □ 방문 접수: 송백관 여자동 2층 관리실 □ 이메일 접수: yoo680322@seantecs.co.kr 목련관 □ 생활관홈페이지→서식자료실→룸메이트신청서 □ 방문 접수: 목련관 행정실 □ 이메일 접수: circle_ah@cnue.ac.kr 입실 2025.6.24.(화) 15:00 ∼ 17:00까지 □ 비사생 호실 이동기간 2025.6.24.(화) 09:00부터 ∼ 6.30.(월) 15:00까지 □ 송백관, 목련관 사생 퇴실 2025.8.9.(토) 15:00까지 송백관 □ 개인물품 보관소: 사생자치회의실 □ 대상: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실 예정자 목련관 □ 개인물품 보관소: 사생휴게실(1층) □ 대상: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실 예정자 안전점검 및 사생실 청소 2025.8.11.(월) ∼ 8.22.(금) 3. 생활관비 산출 내역 구분 생활관비(원) 산출내역 비고 송백관 2인 1실 349,140 46일×7,590원(1일 기준 관리비) 1인 1실 593,400 46일×12,900원(1일 기준 관리비) 목련관 1인 1실 484,840 46일×10,540원(1일 기준 관리비) 4. 생활관비 반환 안내 구분 기간 반환 내용 입사 취소 2025.6.23.(월) 15:00까지 ※ 생활관비 반환신청서 제출자에 한함. 관리비 전액 반환 중간 퇴사 2025.6.24.(화) ∼ 2025.7.7.(월) 관리비 퇴사 시 남은 기간 일할 계산 반환 2025.7.8.(화) ∼ 운영기간 종료 시 관비리 반환 없음 5. 급식 관련: 2025학년도 하계방학기간 식당 미운영 6. 기타 유의 사항 ❏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및 소독 철저 ❏ 하계방학 운영기간 생활관 규정 및 운영세칙 적용 ❏ 생활관 쓰레기 배출 시 재활용품 분리수거, 음식물쓰레기 별도 분리배출 ❏ 냉방가동 기간 임의 실내온도 조정 등 작동기 조작 위반행위 금지 7. 문의 사항 생활관 행정실 ☎033)264-0532 / 송백관 관리실 ☎033)262-9913 2025. 5. 28. 춘천교육대학교 생활관장
2025학년도 4학년 종합실습 대상자 생활관 의무식 반환 신청 안내
▣4학년 종합실습 대상자 생활관 의무식 반환 신청 안내▣ 2025학년도 4학년 종합실습 대상자 중 실습 기간 동안의 생활관 의무식비 반환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반환을 희망하는 사생은 기한 내 신청서를 제출하기 바랍니다. 1. 신청서 제출 기간 : 2025.4.23.(수) ~ 4.28.(월) 11:00까지 (기한엄수) 2. 신청서 제출 방법 : 이메일 제출 circle_ah@cnue.ac.kr ※ 메일 제목: 2025 종합실습 서류 제출 3. 대상자 1) 춘천 실습 사생 : 반환 신청서 제출 시 반환(희망자 제출) 2) 강릉, 원주실습 사생 : 신청서 제출 필수(반환계좌 확인을 위하여 반드시 제출) 4. 종합 실습 기간 : 2025. 5. 7.(수) ~ 5. 30.(금) 5. 식비 반환 내역 1) 춘천 지역 (남춘천초교, 부설초교, 석사초교, 장학초교) * 18일간[2025. 5. 7.(수) ~ 5. 30.(금)/주말 미포함] * 미취식(점심)을 비율로 산출 구분 반환식수 산출내역 반환식수 반환식비 산출내역 반환금액 30식 5월 (30식×18식)÷93식 6식(5.81) 6식×5,100원 30,600원 50식 5월 (50식×18식)÷93식 10식(9.68) 10식×4,400원 44,000원 70식 5월 (70식×18식)÷93식 14식(13.55) 14식×3,950원 55,300원 2) 타 지역 (강릉한솔초교, 원주평원초교) * 26일간[2025. 5. 6.(화) ~ 5. 31.(금)/주말, 대체휴일 포함] * 미취식(아침, 점심, 저녁)을 비율로 산출 구분 반환식수 산출내역 반환식수 반환식비 산출내역 반환금액 30식 5월 (30식×78식)÷93식 25식(25.16) 25식×5,100원 127,500원 50식 5월 (50식×78식)÷93식 42식(41.94) 42식×4,400원 184,800원 70식 5월 (70식×78식)÷93식 59식(58.71) 59식×3,950원 233,050원 6. 반환 방법: 신청자 개인별 계좌 입금[2025.5.23.(금) 반환 예정] 붙임: 급식비 반환 신청서(종합실습) 1부. 끝.
서식자료실
방학기간 목련관 룸메이트(호실메이트) 신청서
방학기간 목련관 룸메이트(호실메이트) 신청서 제출 방법 1. 직접 제출: 목련관 행정실 2. E-Mail 제출: sw2641@cnue.ac.kr
입사신청서(추가)
□ 제출방법 1. 이메일(E-MAIL) 제출 : sw2641@cnue.ac.kr ※ 반드시 행정실로 사전연락바랍니다. tel. 033-264-0531
[양식]생활관비 반환신청서(재학생용)
□ 제출방법 1. 직접 제출: 생활관(목련관) 행정실 2. 팩스(FAX) 제출: 033-264-0538 3. 이메일(E-MAIL) 제출 : sw2641@cnue.ac.kr ※ 방학기간 생활관비 반환 신청자는 아래의 메일 주소로 제출 바랍니다. 이메일(E-MAIL): sneil555@cnue.ac.kr
잔류 연장 신청서
□ 제출방법 1. 직접 제출: 생활관(목련관) 행정실 2. 팩스(FAX) 제출: 033-264-0538 3. 이메일(E-MAIL) 제출: sneil555@cnue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