쾌적한 생활공간, 또 다른 꿈의 공간
춘천교육대학교 생활관
식단표를안내해 드립니다.
시설이용안내페이지입니다.
오시는길을안내해 드립니다
포토갤러리페이지입니다.
서식자료실페이지입니다.
공지사항
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폐관 안내 및 유의사항
생활관 폐관 안내 및 유의사항 2025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에 의거 생활관 사생 퇴사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퇴사일까지 퇴사를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 1. 생활관 폐관 일시: 2025. 12. 14.(일) 14:00 2. 퇴사 업무 일정 구분 퇴사 업무 기타사항 목련관 · 송백관 2025.12.12. (금) 09:00∼22:00 ※ 조기 퇴실 시에는 반드시 사전퇴사 신고 바랍니다. ☏목련관 033.264.0530 ☏송백관 033.262.9913 2025.12.13. (토) 09:00∼18:00 2025.12.14. (일) 09:00∼14:00 3. 사생 준수사항 가. 목련관 사생: 침대커버 세탁실 반납 및 행정실 방문하여 퇴사자 명부에 서명한 후 퇴사 나. 송백관 사생: 여자동 2층 관리실 방문하여 퇴사자 명부에 서명한 후 퇴사 다. 공통 1) 폐관 일시 및 퇴사 업무 처리시간 준수 ※ 지시사항 불이행 학생은 관련 규정에 따라 벌점 부여 2) 퇴실 시 창문 닫기, 전등 및 보일러 끄기, 청소 및 쓰레기 분리수거, 비품 목록 확인 4. 유의사항 가. 세대 최종 퇴사자는 청소 상태, 비품 목록 확인 후 퇴실 1) 퇴사 시 청소 미실시(실별 공동책임): 벌점 3점 「생활관 운영세칙」의거 2) 세대별 비품 분실 및 파손 시 변상 조치 나. 동계방학 잔류생 외 사생은 전원 퇴실하여야 하며 개인 소지품은 보관 금지 ※ 전원 퇴실 후 방에 남겨진 물품은 폐기 처분함 다. 우편물(택배 포함)수령 주소는 사전에 이전 요망 라. 방학 중 잔류생 호실 이동은 추후 안내 예정임 마. 기타 문의 사항: 목련관 ☏ 033-264-0531 / 송백관 ☏ 033-262-9913 2025. 11. . 춘천교육대학교 생활관장
2025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생활관 운영 안내
2025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송백관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1. 운영기간 및 신청대상 구분 대상 운영기간 비고 재학생 (중도퇴사자 신청 불가) 1∼3학년 2025.12.15.(월) ∼ 2026.2.6.(금)[54일] ※ 종강: 2025.12.12. 4학년 2025.12.15.(월) ∼ 2026.1.9.(금)[26일] ※ 임용 2차: 2026.1.7. ∼ 1.9. 2. 세부 추진 일정 구분 일시 내용 신청서 접수 2025.11.28.(금) ∼ 12.2.(화) 15:00까지 학사정보시스템(로그인)→부속기관:생활관(신)→입사신청→인실유형 선택→신청→개인정보 동의 서약서 체크 후 확인→약관동의 저장→신청완료 배너 확인 생활관비 수납 2025.12.5.(금) ∼ 12.9.(화) 15:00까지 고지서 출력 후 본인 가상계좌로 입금 룸메이트 신청 접수 2025.12.10.(수) 17:00까지 □ 생활관홈페이지→서식자료실→룸메이트신청서 □ 방문 접수: 송백관 여자동 2층 관리실 □ 이메일 접수: yoo680322@seantecs.co.kr 입실 2025.12.14.(일) 15:00 ∼ 17:00까지 비사생 및 목련관 사생 중 잔류신청자 퇴실 - 1∼3학년: 2026.2.7.(토) 12:00까지 - 4학년: 2026.1.10.(토) 12:00까지 □ 개인물품 보관소: 사생자치회의실 □ 대상: 2026학년도 생활관 입실 예정자 안전점검 및 사생실 청소 2026.2.9.(월) ∼ 2.27.(금) 3. 생활관비 산출 내역 구분 생활관비(원) 산출내역 비고 1∼3학년 1인 1실 696,600 54일×12,900원(1일 기준 관리비) 2인 1실 409,860 54일×7,590원(1일 기준 관리비) 4학년 1인 1실 335,400 26일×12,900원(1일 기준 관리비) 2인 1실 197,340 26일×7,590원(1일 기준 관리비) 4. 생활관비 반환 안내 구분 기간 반환 내용 입사 취소 2025.12.12.(금) 15:00까지 ※ 생활관비 반환신청서 제출자에 한함. 관리비 전액 반환 중간 퇴사 2025.12.15.(월) ∼ 2025.12.28.(일) 관리비 퇴사 시 남은 기간 일할 계산 반환 2025.12.29.(월) ∼ 운영기간 종료 시 관비리 반환 없음 5. 급식 관련: 2025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식당 미운영 6. 기타 유의 사항 ❏ 동계방학 운영기간 사생에 대해서도 생활관 규정 및 운영세칙 적용 ❏ 생활관 쓰레기 배출 시 재활용품 분리수거, 음식물쓰레기 별도 분리배출 ❏ 난방가동 기간 임의 실내온도 조정 등 작동기 조작 위반행위 금지 7. 문의 사항 생활관 행정실 ☎033)264-0532 / 송백관 관리실 ☎033)262-9913 2025. 11. 11. 춘천교육대학교 생활관장
* 목련관 정기소독 실시 안내 *
* 목련관 정기소독 실시 안내 * 『전염병 예방법 제40조 2항 동법 시행령 제11조 2항』에 의거 목련관 소독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. ▷일 시: 2025. 10. 30.(목) 13:30 ~
2024학년도 3학년 수업실습 대상자 생활관 의무식 반환 신청 안내
▣수업실습 대상자 생활관 의무식 반환 신청 안내▣ 2025학년도수업실습 대상자중 실습 기간 동안의 생활관 의무식비 반환 신청을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반환을 희망하는 사생은 기한 내 신청서를 제출하기 바랍니다. 1. 신청서 제출 기간 : 2025.10.16.(목) ~ 10.22.(수) 11:00까지 2. 신청서 제출 : sw2641@cnue.ac.kr(파일명:이름학번 기입후 제출) 3. 대상자 1) 춘천 실습 사생 : 반환 신청서 제출 시 반환(희망자 제출) 2) 강릉, 원주실습 사생 : 신청서 제출 필수(반환계좌 확인을 위하여 반드시 제출) 4. 수업 실습 기간 : 2025.11.3.(월) ~ 11.14.(금)〈2주〉 5. 식비 반환 내역 1) 춘천 지역 (남춘천초교, 부설초교, 석사초교, 장학초교) * 10일간[2025. 11. 3.(월)~11. 14.(금)/주말 미포함] * 미취식(점심)을 비율로 산출 구분 반환식수 산출내역 반환식수(반올림) 반환식비 산출내역 반환금액 30식 11월 (30식×10식)÷90식 3식(3.33) 3식×5,100원 15,300원 50식 11월 (50식×10식)÷90식 6식(5.55) 6식×4,400원 26,400원 70식 11월 (70식×10식)÷90식 8식(7.77) 8식×3,950원 31,600원 2) 타 지역 (강릉한솔초교, 원주평원초교) * 14일간[2025. 11. 2.(일)~11. 15.(토)/주말 포함] * 미취식(아침, 점심, 저녁)을 비율로 산출 구분 반환식수 산출내역 반환식수(반올림) 반환식비 산출내역 반환금액 30식 11월 (30식×42식)÷90식 14식(14) 14식×5,100원 71,400원 50식 11월 (50식×42식)÷90식 23식(23.33) 23식×4,400원 101,200원 70식 11월 (70식×42식)÷90식 33식(32.66) 33식×3,950원 130,350원 6. 반환 방법: 신청자 개인별 계좌 입금[2025.11.14.(금) 반환 예정] 붙임: 급식비 반환 신청서(수업실습) 1부. 끝.
서식자료실
방학기간 목련관 룸메이트(호실메이트) 신청서
방학기간 목련관 룸메이트(호실메이트) 신청서 제출 방법 1. 직접 제출: 목련관 행정실 2. E-Mail 제출: sw2641@cnue.ac.kr
입사신청서(추가)
□ 제출방법 1. 이메일(E-MAIL) 제출 : sw2641@cnue.ac.kr ※ 반드시 행정실로 사전연락바랍니다. tel. 033-264-0531
[양식]생활관비 반환신청서(재학생용)
□ 제출방법 1. 직접 제출: 생활관(목련관) 행정실 2. 팩스(FAX) 제출: 033-264-0538 3. 이메일(E-MAIL) 제출 : sw2641@cnue.ac.kr ※ 방학기간 생활관비 반환 신청자는 아래의 메일 주소로 제출 바랍니다. 이메일(E-MAIL): sw2641@cnue.ac.kr
잔류 연장 신청서
□ 제출방법 1. 직접 제출: 생활관(목련관) 행정실 2. 팩스(FAX) 제출: 033-264-0538 3. 이메일(E-MAIL) 제출: sw2641@cnue.ac.kr